에듀윌, 7급 공무원 '0원 합격패스' 마련.."합격할 때까지 무제한 강의 제공"
에듀윌, 7급 공무원 '0원 합격패스' 마련.."합격할 때까지 무제한 강의 제공"
  • 승인 2021.08.17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7급 공무원 최종 합격 시까지 무제한 강의를 제공하는 '0원 합격패스'를 마련했다고 17일 전했다. 

내년 시험부터 불합격할 경우 수험표 사본만 인증하면 다음 시험까지 강의 기간을 무료 연장해준다. 7급 공무원 합격생은 자동채점 서비스를 참여한 뒤 7일 내로 합격수기를 작성하면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 전액을 돌려받을 수 있다.

에듀윌 7급 공무원 관계자는 "일반행정직, 교육행정직, 세무직 등 14개 직렬을 대비하는 강좌로 인사조직과 재경직 분야도 추가 구성했다"며, "에듀윌 공무원 회원분들이 7급 공무원 시험에 최종 합격할 때까지 최신 강의와 수강 패키지를 그대로 제공한다"라고 소개했다.

본 강좌는 과목별 기본서·문제집·기출문제집과 행정직 교재 라인업을 담았다. 베스트셀러1위 에듀윌 자체 교재 시리즈를 통해 수험생의 커리큘럼 이해도를 높였다.

수험생은 7급 PSAT 전문 교수진과 국어·영어 등 과목별에 정통한 전문 교수진을 만날 수 있다. 전 직렬의 흐름을 참고하여 에듀윌 합격전략연구소가 평균 8회독이 가능한 커리큘럼을 제작했다. 전공 관련 시각자료와 다양한 사례를 통해 먼저 7급 공무원 주요 시험 이슈를 소개한다. 초시생은 기초 이론부터 차근히 시작하며 심화 학습을 원할 경우 문제풀이와 모의고사 단계에 집중하여 공부할 수 있다.

수험생은 단계별 커리큘럼을 통해 역대 7급 공무원 문제 출제 경향을 파악한다. 방대한 시험범위를 압축한 '문풀훈련소' 어플을 통해 매일 100문제씩 자신의 실력을 점검할 수 있다. 에듀윌 전문 학습매니저에게 일대일로 학업 진도를 관리 받으며 면접특강, 당일 끝장 복습 프로그램, 합격예측 모의고사 등도 만나볼 수 있다.

'7급 공무원 0원 합격패스'에 대한 내용 확인 및 신청은 에듀윌 공무원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세 번의 대통령상과 정부기관상 13관왕을 달성한 바 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