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파이널 특강&모의고사 무료 제공 '직업상담사 가답안 서비스' 이벤트
에듀윌, 파이널 특강&모의고사 무료 제공 '직업상담사 가답안 서비스' 이벤트
  • 승인 2021.08.02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파이널 특강&모의고사를 무료 제공하는 '직업상담사 가답안 서비스'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일 전했다.

오는 8월 14일, 제3회 직업상담사 필기시험 직후 가답안이 공개될 예정이다. 사이트 내 '가답안 알림 신청' 버튼 클릭 시 수강 할인권, 특강, 간식 교환권 등 다양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가답안 공개 즉시 참여자에게 문자 알림을 지원하며 신속한 합격 예측을 돕겠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본 알림 신청 이벤트는 에듀윌 회원 전원에게 학습 마무리로 파이널 특강을 제공한다. 온라인 CBT 무료 모의고사 응시자는 자신의 약점을 해당 특강으로 보완할 수 있다. 외에도 자동채점, 시험 분석, 후기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에듀윌 직업상담사 관계자는 "올해 제1회, 제2회 직업상담사 시험에서 에듀윌 가답안이 연속으로 큐넷(한국산업인력공단 운영)과 100% 일치한 것으로 나타났다"며, "이전 에듀윌 수험생의 만족도를 수렴한 제3회 직업상담사 가답안 제공 이벤트로 다양한 참여 혜택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직업상담사 가답안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확인 및 알림 신청은 에듀윌 직업상담사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과 정부기관상 13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KRI 한국기록원에서 공인중개사 최대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은 바 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