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카페 매경모, 매경테스트(TEST)·한경테셋 시험 무료인강 선봬
네이버카페 매경모, 매경테스트(TEST)·한경테셋 시험 무료인강 선봬
  • 승인 2021.07.30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카페 매경모(매경테셋, 한경테셋 시험을 준비하는 사람들의 모임)에서 매경테스트 및 한경테샛(TESAT) 시험일정 대비 무료인강을 지원한다고 30일 전했다.

매경모 네이버카페에 회원가입 후 교재를 구매하는 누구나 양질의 교육 강의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매경모는 매경테스트 시험에 대비해 다년간 강의 경험으로 실력을 다진 베테랑 강사인 경제학 윤성종 교수, 경제학 장선구 교수, 경영학 조여은 교수를 섭외했다. 이들은 경제학원론, 경제시사, 회계학, 재무관리 등에 대한 기본이론 인강을 제공해 수험생들의 온라인 학습을 돕고 있다. 이론 공부를 마무리 후 이를 응용해 출제 가능성이 높은 기출문제를 풀어보는 문제풀이 강의도 선보이고 있다.

또한 매경모가 준비한 한경태셋 강의는 조여은 교수가 도맡아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해당 시험은 S등급과 1~5등급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학점인정을 받기 위해선 최소 3급 이상을 받아야 한다. 이를 위해 조교수는 독학 준비기간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기출문제 및 모의고사를 바탕으로 한 공부법을 제안하고 있다.

아울러 매경모는 카페 내 시험 및 공부방법 Q&A 게시판을 운영해 최우수 등급을 받을 수 있는 노하우, 시험 난이도 및 후기, 추천 책(교재, 문제집), 한경테셋 특별시험 일정 등 회원끼리 다양한 정보를 공유할 수 있게 했다.

한편, 매경테스트는 국내 최초로 학점은행제 학점인정자격(경영학·경제학)을 받았다. 본 테스트는 텔레마케팅관리사 자격증과 동시에 취득해도 학점은행제 중복 학점 인정이 가능한 것으로 알려졌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