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30일까지 한경TESAT·매경TEST ‘핫썸머 쿨세일’ 이벤트 전개
에듀윌, 30일까지 한경TESAT·매경TEST ‘핫썸머 쿨세일’ 이벤트 전개
  • 승인 2021.07.27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30일까지 여름맞이 ‘핫-썸머 쿨-세일’ 이벤트를 통해 한경TESAT(테셋) 및 매경TEST(테스트) 과정 수강료 할인 지원에 나섰다고 27일 전했다.

에듀윌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 공부에 지친 수험생을 위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인기 강좌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핫썸머 쿨세일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수강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기회니 많은 관심바란다”고 전했다.

금번 이벤트를 통해 9월·11월 대비 한경테셋 200% 할인반과 10월·11월 대비 매경테스트 200% 할인반을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에듀윌이 운영 중인 200% 환급반은 부가 조건없이 성적 등급만 있다면 수강료 환급 혜택을 지원받을 수 있다.

한경 테셋 과정은  S급 달성하면, 최대 200% 수강료를 환급해 주고 1급 달성하면, 최대 100% 수강료를 환급하며 2급 이하 달성하면 수험표를 제출한 뒤 다음 회차까지 수강 기간을 연장해 준다.

매경 테스트 과정은 최우수 등급 달성 시, 최대 200% 수강료를 환급해 주고 우수 등급 달성 시, 최대 100% 수강료를 환급해 준다. 불합격 시에는 수험표를 제출하면 다음 시험 일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한다.

핫-썸머 쿨-세일 이벤트 참여는 에듀윌 한경TESAT(테셋) 및 매경TEST(테스트)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