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빈우, 보디 프로필 촬영장에서 폭풍 눈물..남편 때문에?
김빈우, 보디 프로필 촬영장에서 폭풍 눈물..남편 때문에?
  • 승인 2021.07.23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김빈우 인스타그램 캡처
사진=김빈우 인스타그램 캡처

 

배우 김빈우가 남편 때문에 촬영 중 폭풍눈물을 흘렸던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

김빈우는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속옷 차림으로 보디 화보 촬영장에서 찍은 사진과 함께 콜라를 들고 남편 앞에서 울고 있는 영상을 올렸다.

이에 대해 김빈우는 "보디 화보 촬영 중에 메이크업 원장님이 끝나고 뭐 제일 먹고 싶냐고 물어보길래 숨도 안 쉬고 콜라!라고 이야기했다. 마지막 셔터 누르는 즉시 어디선가 내 눈앞에 콜라가 나타났는데 남편이 그 콜라를 건네주는 순간 지난 5개월 열심히 노력했던 시간이 생각나서 주체할 수없이 폭풍 눈물이 나왔다 보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보디 화보 찍고 콜라 보며 울 일? 콜라 잡고 울고 있는 거 진짜 기가 막히죠. 근데 꼭 간직하고 싶은 사진이 되었다. 저 사진들을 보며 많은 생각을 하면서 살 것 같더라. 살면서 많은 경험을 해보고 진심으로 다가가고 노력하면 안 되는 건 없다는 것을 깨닫는 시간이었다. 앞으로 또 어떤 도전을 할지는 모르겠지만 저의 첫 보디 화보는 평생 마음에 담아두려 한다. 그때 그 과정을요"라고도 적었다.

끝으로 김빈우는 "멋진 응원의 댓글들 너무너무 감사하다. 여러분도 할 수 있다. 파이팅"이라며 "버킷리스트 보디 화보. 그나저나 또 팬티샷이네? 시아버지 보지 마세요"라고 덧붙였다.

한편 김빈우는 보디프로필 촬영을 목표로 운동하는 과정, 변해가는 몸매 등을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유해 왔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