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국비교육원 구로센터서 국비지원교육 그래픽디자인과정 운영
에듀윌, 국비교육원 구로센터서 국비지원교육 그래픽디자인과정 운영
  • 승인 2021.07.16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에듀윌 국비교육원 구로센터를 국민내일배움카드로 수강할 수 있다고 16일 전했다.

국민내일배움카드는 실업, 재직, 자영업 여부에 관계 없이 국민내일배움카드를 발급하고 일정 금액의 훈련비를 지원함으로써 직업능력개발 훈련에 참여할 수 있게 지원하는 제도다. 1인당 최대 500만원까지 교육훈련비를 지원하며 해당 과정을 100% 무료 또는 소정의 자비부담금만 지불해 수강할 수 있다.

에듀윌 국비교육원 구로센터 관계자는 “영상편집, 웹퍼블리셔 등 다양한 디자인 작업에 기본이 되는 일러스트레이터와 포토샵을 배울 수 있는 과정”이라며 “해당 분야를 처음 접하는 수강생분들도 어려움 없이 배울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말했다.

서울 지하철 2호선 구로디지털단지역에 위치한 에듀윌 국비교육원 구로센터는 전기(산업)기사, 전기기능사, 영상편집디자인, 그래픽디자인 등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그래픽 디자인(일러스트, 포토샵) 과정은 매월 또는 격월로 재직자, 구직자 반을 나눠 개강하고 있다. 이 과정은 데이터를 조사하고 수집하는 데이터 수집 단계, 디자인 전 스케치를 통해 디자인을 기획하는 디자인 스케치 단계, 2D 그래픽 툴과 다양한 기능을 습득할 수 있는 2D 그래픽 디자인 단계 등 그래픽에서 웹디자인까지 이어지는 커리큘럼을 통해 수강생들의 실력 향상을 돕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