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회원가입 시 ‘소방 공무원 합격교과서’ 무료 제공 이벤트
에듀윌, 회원가입 시 ‘소방 공무원 합격교과서’ 무료 제공 이벤트
  • 승인 2021.07.15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소방이 소방공무원 합격교과서를 무료로 제공하는 7월 회원가입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15일 전했다.

에듀윌 소방 관계자는 “7월 1일 이후 신규 가입한 에듀윌 회원이라면, 이벤트에 참여해 소방공무원 합격교과서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며 “매일 선착순 100명의 신규회원에게 합격교과서를 무료 제공 중”이라고 말했다.

신규 가입한 회원이라면, 에듀윌 소방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지금 무료로 받기’ 버튼을 클릭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교재가 지급되는 이벤트 이기에, 오전 등 이른 시간에 참여하면 비교적 수월하게 교재를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에듀윌 관계자는 팁을 전했다.

이벤트를 통해 제공되는 교재는 기초부터 꽉 잡아주는 소방공무원 합격교과서로 소방공무원시험 필수 5과목을 총 2권의 책자에 담아 제공하고 있다. 특히 기출문제 및 상세한 해설을 정리해 제공하는 교재로, 소방공무원 초시생들이 무리 없이 기초 이론을 쌓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더불어 도표 등 관련 자료를 활용해 보다 쉬운 이해를 돕도록 교재를 구성했다.

에듀윌 소방이 진행하는 7월 회원가입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이벤트 참여는 에듀윌 소방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