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12일 런칭2주년 K쇼핑 특집방송
에듀윌 공인중개사, 12일 런칭2주년 K쇼핑 특집방송
  • 승인 2021.07.12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12일 밤 10시 40분부터 K쇼핑에서 ‘에듀윌 공인중개사 런칭 2주년’ 특집 방송을 통해 ‘100% 환급 평생패스’의 특별한 혜택을 소개할 예정이라고 이날 전했다.

3회의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달성할 수 있게 한 특별한 커리큘럼과 학습 관리 시스템, 11년 베스트셀러 1위 합격 교재 등 에듀윌 공인중개사의 노하우를 담은 ‘100% 환급 평생패스’를 소개한다.

‘100% 환급 평생패스’는 합격할 때까지 에듀윌 공인중개사 강의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고, 언제든 합격만 하면 수강료 전액을 환급받을 수 있는 과정이다. ‘100% 환급 평생패스’ 수강생에겐 에듀윌 공인중개사학원의 현장 강의를 실시간 중계로 수강할 수 있는 40만원 상당의 라이브클래스 서비스도 제공한다.

K쇼핑 에듀윌 공인중개사 ‘100% 환급 평생패스’ 방송 중에 상담 예약만 남기면 2주년 특집 BIG 5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상담 예약을 남긴 수험생들에겐 파리바게뜨 버터 풍미 가득 정통 우유 식빵 모바일 쿠폰, 3단 필터 국내산 마스크 5장, 에듀윌 공인중개사 강의 7일 무료체험권, 기초용어집&합격필독서를 제공한다.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도 준비되어 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7월인 지금 시점에서 공인중개사 1차 시험에만 집중할지, 동차 합격에 도전할지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다"고 전하며, "오늘 K쇼핑 방송에서 상담예약만 남기시면 전문학습매니저가 1:1 맞춤 합격 전략을 상담해드리고, 파리바게뜨 식빵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등 다양한 혜택도 전원 제공해드리니 꼭 오늘 밤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