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 빠르게 취득 가능한 경영학 학점은행제 운영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 빠르게 취득 가능한 경영학 학점은행제 운영
  • 승인 2021.06.30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점은행제로 경영학 학위 빠르게 취득하세요”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원격평생교육원이 경영학 학점은행제 과정을 운영 중이라고 30일 전했다.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 관계자는 “경영학은 기업경영에 필요한 전반적인 지식과 마케팅, 인사관리 등 각 분야 관리 기술을 종합적으로 연구하는 학문”이라며 “경영학 학위는 다양한 직군 취업과 승진 시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학위”라고 말했다.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의 경영학 학점은행제의 경우 100% 온라인수업만으로 경영학 학위 수여가 가능한 점과 학위 취득 후 취업, 이직 등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점 등이 장점으로 꼽힌다. 더불어 일반 대학 대비 최대 2년 이상 짧은 준비기간을 활용해 경제적으로 취득할 수 있다.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 경영학 과정은 학습자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해 학습 목표를 설정하고, 학습 관리와 학습자 문의 응대, 전문 컨설팅 시스템을 운영해 96% 이상의 이수율을 기록하고 있다.

학위 취득 조건은 고졸 이상 수강생을 기준으로 총 80학점 이상 이수해야 하며, 시간제 수업 의무 및 전공필수과목 및 학점 등 상세 기준은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이 운영하는 경영학 학점은행제 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수강신청은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