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재숙, 임영웅-영탁-이찬원-김희재-정동원-장민호와 '사콜'인증샷 "고성댁 출세했다! 뉠리리아!!"
하재숙, 임영웅-영탁-이찬원-김희재-정동원-장민호와 '사콜'인증샷 "고성댁 출세했다! 뉠리리아!!"
  • 승인 2021.06.17 1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재숙과 탑6/사진=하재숙 인스타그램 캡쳐

 

배우 하재숙이  임영웅-영탁-이찬원-김희재-정동원-장민호와의 '사랑의 콜센타' 출연 인증샷을 공개했다. 

17일 하재숙은 자신의 SNS에 "고성댁출세했다!!!!뉠리리아!!!! #사랑의콜센터#오늘밤"이라고 시작하는 장문의 글을 올렸다.

이어 "서로 챙겨주고 촬영내내 진심으로 즐기고 무엇보다도 어찌나 끼들이 많으시던지...임영웅님 팬으로 나갔다가 탑6 모두 입덕했지요ㅎ제 두 귀가,심장이 넘 행복했어요.하핫^^태어나서 청심환 처음 먹고도 너무 떨려서 제노래는 개죽쑤고 왔지만ㅋ암튼 나 넘 행복했다뤼!!!"라고 소감을 밝혔다.

그러면서 "참!!여보~오늘은 늦~게늦게 방송끝나고 들어오세요...좋아죽는 내꼴보고 막걸리병나발 불지도 모르니께ㅋㅋㅋㅋㅋ 저희아버님어머님도 탑6찐팬이라 핸드폰배경화면에 사진설정해달라 하셨어요ㅋ뻔뻔하고 친절하게 내 설명문구는 덤!!!^^"이라고 적어 웃음을 자아냈다.

마지막으로 "#고성댁#출세했다#미스터트롯#그대들은모두슈퍼스타 #마리아는인상더럽던데#고성댁얼굴폈네#이래서웃고살아야함"이라는 해시태그를 달았다. 

함께 게재한 사진들 속 하재숙은 탑6와 함께 사진을 촬영하면서 감격에 겨운 듯한 표정을 짓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박유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