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트하우스3' 유진-박은석-윤종훈, 근황 "기부-힐링 캠프-브브걸 '운전만 해' 춤 연습"
'펜트하우스3' 유진-박은석-윤종훈, 근황 "기부-힐링 캠프-브브걸 '운전만 해' 춤 연습"
  • 승인 2021.06.17 1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진-박은석-윤종훈/사진=인스타그램 캡쳐

 

'펜트하우스3' 출연배우들의 근황이 공개됐다.

먼저 유진은 기부에 동참하는 훈훈한 근황을 공개했다. 

최근 유진은 자신의 SNS를 통해 "22nd가 함께하는 'For Our Next Generation' 기부 캠페인에 참여하게 되었어요. 구매하는 모자의 수익금 중 78%는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을 위해 쓰여진다고 합니다~여러분들도 캠페인 함께해주세요~! 모자가 정말 예쁘고 가격도 착하네용~! 예쁜 모자도 사고~좋은일에도 동참하고~!"라는 글과 함께 모자를 슨 모습을 공개했다.

또한 배우 윤종훈은 춤 연습 영상을 자신의 SNS에 공개했다. 

최근 윤종훈의 SNS에는 "여러분~! 펜트하우스 시즌3~! 2화를 뜨겁게 달궜던 ‘윤종훈 배우의 흑화의 순간’! 에서 아쉽게 미방송된 뒷부분이 공개되었습니다! 바로 화제의 그 노래! 하박사의 ‘운전만 해 (feat. 브레이브 걸스)’ 이 씬을 위해 사실 윤종훈 배우가 따로 안무를 배웠었는데요..팬분들의 성원에!!!! 안무영상 스케치를 살짝쿵 공개합니다~! (이렇게 잘할 일이야...?)라는 글이 적혔다.

이어 "운영자도 놀란 윤종훈 배우의 춤 실력ㅋㅋㅋ하박사의 반전매력..걸그룹 춤까지 최선을 다 해 춤춰주고 영상허락까지 해준 윤배우에게 고맙습니다. (feat. 차충환선생님) ‘펜트하우스3’ 윤종훈 배우 미방송분은 네이버TV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라는 글이 덧붙여졌다.

그러면서 "#배우 #윤종훈 #펜트하우스 #펜트하우스3 #하박사 #하윤철 #시즌3 #브레이브걸스 #운전만해 #안무영상 #커버영상 #미방송분 #병약섹시 #흑화섹시 #아이돌커버아님주의 #네이버 #댄스"라는 해시태그가 달렸다. 

함께 게재된 영상 속 윤종훈은 놀라운 춤 실력을 선보이고 있다. 

배우 박은석은 캠핑을 즐기는 모습을 여러 SNS를 통해 공개했다. 사진과 영상들 속 박은석은 아름다운 대자연속에서 힐링을 하고 있는 모습이다.  

[뉴스인사이드 박유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