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하, 부캐 MC민지로 싱글앨범 발표 "힙합에 목말랐어. 웃지마"
정준하, 부캐 MC민지로 싱글앨범 발표 "힙합에 목말랐어. 웃지마"
  • 승인 2021.06.15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정준하 인스타그램 캡처
사진=정준하 인스타그램 캡처

 

방송인 정준하가 MC 민지로 새 음반을 발표한다. MC민지는 정준하가 MBC '무한도전'에 출연할 당시 얻은 부캐다.

정준하는 15일 정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MC 민지 새 싱글 'I SAY WOO! (아이 세이 우!)' 커버 이미지를 게재했다. 그러면서 "돌아온 러블리 MC민지. 첫 번째 싱글앨범 발매 축하해"라고 적었다. '#힙합에_목말랐어 #웃쥐뫄!!! #mcminzy #러블리mc민지 #mc민지 #I_say_woo #아새우 #웃쥐뫄 #힙합의신 #정과장 #정준하' 등 MC민지의 컴백을 기대케 하는 해시태그도 달았다.

공개된 이미지에서 MC 민지는 스냅백과 단발머리, 볼드체인목걸이, 가죽재킷 등으로 힙합 스타일을 연출하고 있다. 사뭇 진지한 눈빛과 표정이 압권이다. 커버 속 'SUMMER HIPHOP'이란 문구와 새우 그림도 눈길을 끈다.

정준하가 MC 민지라는 이름으로 방송에서가 아닌 정식 음원을 발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그동안 MBC '무한도전' 등에서 유니크한 보이스를 선보인 그는 2016년 Mnet '쇼미더머니5'에 MC 민지로 참가해 '웃지마'라는 유행어를 남기며 남다른 노력을 인정받았다.

MC민지의 싱글앨범 발매 소식에 팬들은 "MC민지 그리웠어", "와우 형님 최고", "꼭 찾아서 들어 볼께요" 등의 댓글을 달며 기대감을 표하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