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케이 광자매' 하재숙, 사망 위기설 기사 캡쳐하며 "용기없고 바보같은 내모습"
'오케이 광자매' 하재숙, 사망 위기설 기사 캡쳐하며 "용기없고 바보같은 내모습"
  • 승인 2021.06.15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재숙/사진=인스타그램 캡쳐

배우 하재숙이 의미심장한 글을 올리며 심경을 고백했다.

14일 하재숙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은 어느때 무엇으로 내게 올까...늘 건강하시던 울어머님이 대상포진으로 입원하시고 내내 병원을 들락거리면서 너무 속상하고 맘아팠지만...그래도 그덕에 어머님이랑 속깊은 대화를 많이 할수 있어서 참 좋았다..주말내내 땡볕에서 고생한 울 이스방 맛난 점심차려주고 싶었는데 김치며 고기며 든든하게 챙겨다준 내 사람들 덕분에 근사한 밥상이 뚝딱 완성돼서 참 감사하고 따뜻했다..."라고 적었다.

이어 "요즘 조금 힘든시기를 보내고 있는 울언니랑 형부가 바리스타시험 1등했다고 기념사진을 보냈는데, 넘 환히 웃고 있는 예쁜부부모습에 눈물이 왈칵 쏟아졌지만 나도 덩달아 환하게 웃어버렸다...내 아지트계곡에는 올해도 어김없이 사랑스런 올챙이들이 많이 돌아와주었고...그저 나를 믿고 응원해주는 친구들과 함께여서 참 많이 행복했다..."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마리아가 행복해하는 모습이 너무 짠해서 방송보는 내내 눈물을 줄줄 흘리는 나에게 "울지말고...ㅜㅜ고구마구워줄까요??" 라고 묻는 나의 이스방이 너무 어이없었지만 덕분에 거짓말처럼 눈물이 쏙 들어가버렸다....내맘대로 되지않는 상황에...용기없고 바보같은 내모습에... 실망하고 힘든날이 가끔 있기도 하지만...대체로 나는 행복하다...그거면..나는 충분하다.....내일은 어느때 무엇으로 내게 올까..."라고 끝맺었다.

하재숙은 "#고성댁재숙언니#배우와자연인그어디쯤#나는나로충분하다 #내가제일중요해"라는 해시태그를 달아 눈길을 끌기도 했다.

함께 게재한 사진들 중에는 한 매체의 기사가 캡쳐되어 있었고 해당 기사에는 ''광자매' 하재숙, 최대철과 신혼여행 도중 사망 위기?'라는 제목이 보인다. 

[뉴스인사이드 박유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