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박한정리‘ 윤석민 아내 김수현, 배우 출신? 사업도 시작
’신박한정리‘ 윤석민 아내 김수현, 배우 출신? 사업도 시작
  • 승인 2021.06.14 2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N
사진=tvN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특급투수인 전 야구선수 윤석민이 비효율 끝판왕 동선의 집을 공개한다.

14일 밤 10시 30분 방송되는 tvN ‘신박한 정리’(연출 김유곤 김상아)에서는 '변화구의 제왕' 윤석민이 아내 김수현, 두 아이들과 함께 사는 집의 정리 고민을 들고 찾아온다.

집 정리를 위해 장모인 배우 김예령까지 동원된 가운데, 티키타카 넘치는 김예령과 윤석민의 장모-사위 케미가 예고돼 기대감을 높인다.

이미 방송을 통해 요리와 살림 고수임을 인증한 윤석민의 아내 김수현. 하지만 아이들의 부서진 장난감, 풍선 하나도 못 비우는 탓에 짐이 쌓이고 쌓이게 됐다는 후문이다.

아직 결혼도 하지 않은 윤석민 동생, 도련님의 미래에 생길 아이를 위해 안 쓰는 장난감도 곱게 모셔두고 있는 상황. 정작 야구계 화려한 업적을 남긴 윤석민의 영광의 트로피와 사진들은 흔한 장식장 하나 없이 아이들 장난감 사이에 섞여있어 신박한 정리단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고.

무엇보다 이 집의 가장 큰 문제점은 바로 '비효율 끝판왕 동선'. 은퇴 후 제2의 인생을 위해 새 보금자리를 마련했지만, 아내와 상의하지 못하고 홀로 급하게 알아본 후 이사한 탓에 동선을 고려하지 않은 채로 7개월 전 이사했을 때 그대로 방치 중인 것. 최악의 동선 때문에 부부가 서로의 단잠을 방해하는 건 기본, 전에 살던 집보다 공간이 줄어든 탓에 갈 곳 잃은 묵은 짐들로 멀쩡한 방까지 창고로 전락해버렸다는 전언이다.

또한 윤석민의 은퇴 이후 사업까지 시작한 아내 김수현은 집 안에 제대로된 공간도 없이 문 앞에서 작업을 하고 있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고. 현관 앞부터 박스가 한 가득인데다 집안 곳곳에 작업 물품이 흩어져있어 모든 공간들이 용도를 잃어버린 상황에 더 이상 정리를 미룰 수 없는 상태를 예고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최상의 공간 활용 비법과 센스 만점 정리 꿀팁이 대방출된다. 그동안 의뢰인들을 감동시켰던 비장의 무기같은 정리팁은 물론 새로운 시도도 등장해 시선을 모을 전망. 신박한 정리로 더욱 더 유쾌해진 윤석민 가족의 새로운 보금자리는 어떤 모습일지 오늘 방송에서 공개된다.

한편 tvN ‘신박한 정리’는 나만의 공간인 '집'의 물건을 정리하고 공간에 행복을 더하는 노하우를 함께 나누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