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전기기사, 6개월 내 최종합격하는 단기 합격 비법 공개…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
에듀윌 전기기사, 6개월 내 최종합격하는 단기 합격 비법 공개…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
  • 승인 2021.06.14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전기기사는 단기 합격에 최적화된 커리큘럼을 통해 수험생들의 단기 합격을 적극 지원하고 있으며, 소문내기 이벤트를 전행 중이라고 14일 전했다.

에듀윌 전기기사 관계자는 “실제로 에듀윌과 함께한, 전기기사 자격증 합격생 10명 중 9명이 6개월 내 최종 합격이라는 결과물을 만들어냈다”며 “6개월 이내 단기 합격한 에듀윌 전기기사 수험생의 비율은 전체 합격생 중 93.8%이며, 다수의 합격생을 배출하는 만큼 합격수기 역시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중”이라고 설명했다.

에듀윌 전기기사는 수험생들에게 확실한 단기 합격 전략을 제시한다. 먼저 과목별 최다 교수진을 구성해 수험생 개인별 학업 스타일에 맞춘, 강의 수강이 가능하도록 배려했다. 또 총 32만부 출간 기록을 세우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25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 교재로 강의의 퀄리티를 높였고, CBT 환경을 완벽 구연한 필기와 실기 모의고사를 통해 수험생들이 실전 시험에 적극적으로 대비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했다.

현재 에듀윌 전기기사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네이버 등 주요 자격증 커뮤니티에 에듀윌 전기기사 소식을 업로드 해준 분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에듀윌 전기기사의 단기 합격 커리큘럼 확인 및 소문내기 이벤트 참여는 에듀윌 전기기사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