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셀카·음식사진 없다..20번 넘게 본 영화는 브래드 피트의 '가을의 전설'"
송중기 "셀카·음식사진 없다..20번 넘게 본 영화는 브래드 피트의 '가을의 전설'"
  • 승인 2021.06.11 2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하이스토리디앤씨 공식 유튜브 채널 영상캡처
사진=하이스토리디앤씨 공식 유튜브 채널 영상캡처

배우 송중기가 평소 사진을 잘 찍지 않는다고 밝혔다.

11일 송중기 소속사 하이스토리디앤씨(historydnc)는 공식 유튜브 채널에 '폰터뷰'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송중기는 개인 스마트폰에 저장된 사진을 공개하며 관련 이야기를 나누는 '폰터뷰'를 진행했다.

송중기는 사진을 많이 찍냐는 스태프의 질문에 "전혀 안찍는다"며 "그 흔한 사진 애플리케이션도 하나도 없다"고 말했다. 

실제 송중기는 홈화면으로 온라인상에 돌아다니는 이탈리아 사진을 해놨다. 셀카를 보여달라는 요청에는 "없을 것 같다"며 한참을 찾더니 결국 최근 출연했던 드라마 '빈센조' 현장사진이나 영화 '승리호' 사진 등 타 배우 사진이나 타 배우들과 함께 찍은 사진들을 공개했다.

송중기는 음식 사진은 없냐는 질문에도 "음식 사진은 진짜 이해를 못 하겠다"며 "딱 젓가락 가는데 음식 사진 찍으려고 하면 이해가 안 간다"고 말했다.

대신 송중기 핸드폰에 사진으로 가득찬 폴더가 있었다. 바로 영화 폴더. 보고 싶은 영화가 있으면 캡처를 해둔다는 그는 111장의 영화 사진을 간직하고 있었다. 송중기는 "좋아하는영화는 여러 번 본다. 스무 번 넘게 본 영화는 브래드 피트가 나온 '가을의 전설'"이라며 "이상하게 내가 좋아하는 영화에는 브래드 피트가 많이 나온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뉴스인사이드 강하루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