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험물 왕초보도 환영" 에듀윌 위험물기능사, ‘기초화학 입문특강’ 무료 배포 이벤트
"위험물 왕초보도 환영" 에듀윌 위험물기능사, ‘기초화학 입문특강’ 무료 배포 이벤트
  • 승인 2021.06.11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쉽고 명쾌한 해설로 소문 난 이찬범 스타 강사진과 함께 위험물기능사 '기초화학 입문특강'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11일 전했다.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사이트 내 '지금 신청하기' 버튼 클릭 시 바로 무료 수강할 수 있다. 해당 특강은 '나의 강의실'에서 부담없이 3일간 마음껏 들을 수 있다. 실제 시험의 단골 키워드를 정리한 PDF교안도 제공한다. 수험생은 교수님의 해설까지 더해 전 범위에 대한 개념을 단기간에 정복할 수 있다.

위험물기능사 필기·실기 시험에서 '위험물종류 및 성상&위험물 안전관리법'이 자주 출제됐다. 77%의 출제 비중으로 수험생의 주요 고민거리가 됐다. 어떤 내용을 어떻게 공부해야 할지 막막한 수험생을 위해 이찬범 스타 강사진은 '공부량 2분의 1 단축비법'을 전수한다.

수강생 만족도 93%의 이찬범 스타 강사진은 보다 빠르고 쉬운 공부 비결을 모아왔다. 수험생의 많은 선택을 받아왔던 만큼 현행 시험에 도가 튼 노련함으로 합격자를 꾸준히 배출해 왔다. 이 교수의 설명만 잘 따라가도 수험생은 전반적인 내용을 이해할 수 있다. 우선 풍부한 사례를 통해 개념을 정리해준다. 중요한 핵심을 한번 더 정리하며 개념 문제를 통해 출제자의 의도까지 분석해준다. 수험생은 해당 특강을 통해 기초 학습을 다진 후 바로 심화과정으로 넘어가기에도 알맞다.

에듀윌 관계자는 "최근 1년간 해당 콘텐츠의 이용자 수가 226%까지 늘었다. 2021 대한민국 브랜드 교육 부문 1위로 선정되면서 보다 많은 수험생들의 최종 합격을 지원하고자 해당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마냥 외우기만 하는 공부가 아닌, 쉽게 이해하는 공부로 한결 여유롭게 수험을 준비할 수 있길 바란다"라고 설명했다.

함께 진행하는 소문내기 이벤트에서는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증정한다. 참여는 쉽다. 해당 내용을 해시태그 복사해 주요 커뮤니티에 소개하면 추첨을 통해 해당 경품까지 받아볼 수 있다.

똑똑한 학습의 첫걸음 ‘기초화학 입문특강’은 에듀윌 위험물기능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