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앞서 미발매 OST 3곡 음원 발표 "조정석-전미도-유연석"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앞서 미발매 OST 3곡 음원 발표 "조정석-전미도-유연석"
  • 승인 2021.06.11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멤버들/사진=정경호 인스타그램 캡쳐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이 뜨거운 기대 속에 시즌2 방영을 앞둔 가운데, 스페셜 음원이 공개된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측은 시즌1 드라마 중 ‘미도와 파라솔 밴드’가 연주한 곡들 중 가장 발매 요청이 많았던 3곡을 10일 오후 6시에 발매했다. 

이번에 발매되는 스페셜 음원은 미도와 파라솔 멤버들의 연주와 노래만으로 이루어진 곡들로 극중 음치로 나왔던 채송화(전미도)의 깨끗하고 순수한 가창이 돋보이는 ‘좋은 사람 있으면 소개시켜줘’가 단연 귓가를 사로잡는다.

다른 멤버들의 코러스도 함께 담겨 있어 듣는이들로 하여금 미소짓게 만드는 곡이다.

그동안 팬들의 요청이 빗발쳤던 곡인 이익준(조정석)의 솔로곡 '내 눈물 모아’ 도 ‘아로하’를 잇는 발라더 조정석의 진면모와 가창력을 엿볼 수 있다. 드라마의 OST로 발표된 휘인 버전과는 또 다른 감성은 듣는 이에게 신선한 감동을 선사한다.

안정원(유연석)의 숨은 가창 실력으로 엄청난 출시 요청을 받았던 ‘화려하지 않은 고백’은 1절은 조정석, 2절은 유연석의 보컬로 이루어졌으며 미도와 파라솔의 연주가 마법 같은 매력을 전하는 곡이기도 하다.

드라마의 인기와 함께 국민적 사랑을 받은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는 수록곡들과 스코어를 담아 2장의 LP로 최근 출시하면서 예약 구매를 시작하자마자 초도 3천장이 전량 매진되며 다시 한번 인기를 입증했다.

한편,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는 오는 17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박유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