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美 엘렌쇼서 신곡 '알콜 프리' 퍼포먼스 최초 공개
트와이스, 美 엘렌쇼서 신곡 '알콜 프리' 퍼포먼스 최초 공개
  • 승인 2021.06.11 0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트와이스 트위터
사진=트와이스 트위터

 

걸그룹 트와이스가 미국 간판 토크쇼 '엘렌쇼'에서 신곡 퍼포먼스를 최초 공개했다.

트와이스는 9일 오후(현지시간) 미국 NBC 간판 프로그램인 '엘렌 드제너러스 쇼'에 출연, 신곡 'Alcohol-Free'(알콜-프리)의 퍼포먼스를 최초 공개했다.

이날 트와이스 멤버들은 칵테일 종류를 나열하는 파트에서 그 칵테일의 이름에 맞는 안무로 포인트를 줬고 살랑이는 웨이브, 정열적인 라틴 댄스 동작이 어우러진 환상적인 무대로 시선을 강탈했다.

특히 휴양지에 함께 있는 듯한 느낌을 주며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했다.

'Alcohol-Free'는 JYP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이 작사, 작곡, 편곡하고 작곡가 이해솔이 편곡에 참여한 서머 댄스곡이다.

남미의 해변을 떠올리게 하는 나일론 기타와 타악기에 트렌디한 힙합 사운드를 결합했고 후렴 가사에는 달콤한 와인과 칵테일 이름들을 담아 듣는 재미를 더했다.

한편 트와이스는 오늘(11일) 오후 1시(미국 동부 시간 0시) 타이틀 곡 'Alcohol-Free'를 필두로 'First Time'(퍼스트 타임), 'Scandal'(스캔들), Conversation(컨버세이션), 'Baby Blue Love'(베이비 블루 러브), 'SOS'(에스오에스) 그리고 지난해 12월 발표한 디지털 싱글 'CRY FOR ME’(크라이 포 미)의 영어 버전까지 총 7곡이 수록된 새 앨범 'Taste of Love'를 정식 발매한다.

 

[뉴스인사이드 김희선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