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이진호, 한예슬 해명 영상에 극찬…“그런 연예인과 비교하면 대단"
유튜버 이진호, 한예슬 해명 영상에 극찬…“그런 연예인과 비교하면 대단"
  • 승인 2021.06.11 0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예슬 / 사진=한예슬 인스타그램
한예슬 / 사진=한예슬 인스타그램

 

연예부 기자 출신 유튜버 이진호가 배우 한예슬의 해명 영상에 대해 언급했다.

지난 10일 머니투데이의 보도에 따르면 지난 9일 이진호는 유튜브 채널 '연예뒤통령 이진호'에 '본인 등판 한예슬, 팩트와 거짓말 사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앞서 한예슬은 이날 오전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최근 자신을 둘러싼 각종 의혹에 대해 해명하는 영상을 올렸다.

이에 대해 이진호는 "한예슬이 영상에서 입장을 밝힌 내용은 제가 취재한 내용과 95% 정도 일치 한다"며 "여러 의혹에 대해 솔직하게 입장을 밝힌 한예슬의 용기에 대해 박수를 보내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가세연’이 폭로하겠단 뉘앙스만 풍겼는데도 곧바로 ‘가세연’ 녹화장을 찾아간 연예인이 있다”며 “‘가세연’에 직접 출연도 하고 술도 같이 먹으며 어느새 절친이 됐더라. 물론 예고했던 폭로도 없었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그런 연예인과 비교하면 당당한 한예슬의 입장이 대단해 보이기까지 한다"며 "적어도 한예슬 씨가 남자친구를 사랑하는 마음은 진심인 것 같다"고 말했다.

또 이진호는 한예슬의 버닝썬 마약 여배우설에 대해서 "관계자의 말이 엇갈린다. 그럼에도 '아니다'라는 의견이 더 많다"며 "중요한 건 무엇이든 단정 지어 말하는 것은 안 된다"라고 강조했다.

 

[뉴스인사이드 김희선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