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의사생활2', 17일부터 넷플릭스 전 세계 서비스...일부 지역 전 회차 공개
'슬기로운의사생활2', 17일부터 넷플릭스 전 세계 서비스...일부 지역 전 회차 공개
  • 승인 2021.06.09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공식 인스타그램 캡처
사진=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공식 인스타그램 캡처

 

넷플릭스가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를 6월 17일부터 전 세계에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지역과 영어권, 아랍 지역은 17일부터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한국 표준시)에, 그 외 지역은 9월 9일에 전 회차 동시 공개될 예정이다. 라틴 아메리카 지역에서도 공개될 계획이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는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트리를 담은 드라마다.

다시 뭉친 '응답하라' 시리즈의 신원호 PD와 이우정 작가 그리고 배우들의 케미스트리와 진정성 있는 이야기가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공감을 얻으며 지난 시즌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는 지난 시즌에 이어 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 전미도 등 의대 동기 5인방 '99즈'가 그대로 출연해 더욱 단단해진 팀워크와 시너지를 담아낼 예정이다. 

다시 돌아온 새로운 계절, 생사의 경계에 있는 병원에서 '99즈'의 변함없이 소소한 일상을 따뜻한 시선으로 풀어 나갈 드라마에 대한 기대가 더욱 커지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