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무원, 입문서+기초 강의 무료제공 이벤트..“9급공무원 시험 준비 에듀윌에서”
에듀윌 공무원, 입문서+기초 강의 무료제공 이벤트..“9급공무원 시험 준비 에듀윌에서”
  • 승인 2021.06.04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공무원이 9급공무원 초시생들을 지원하는 입문서와 기초 강의 무료 배포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4일 밝혔다.

 

에듀윌 공무원 관계자는 “공무원 시험 합격자들이 하나 같이 강조하는 내용 중 하나는 기초의 중요성이다” 며 “이에 에듀윌 공무원이 9급공무원 기초 학습이 가능하도록 총5개 과목 기초 확립이 가능한 합격교과서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말했다.

 

에듀윌에 신규 회원가입하면 누구나 합격교과서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이벤트를 통해 제공되는 합격교과서는 국어/영어/한국사와 행정학개론/행정법총론을 다룬 총 2권이다. 특히 해당 교과서는 초시생 눈높이에 알맞게 설계된 교재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다.

 

더불어 과목별 필수 이론과 빈출 이론으로 구성돼 기초 확립에 용이하고, 학습 가이드 TIP을 수록해 공무원시험 초시생들이 수월하게 기초 확립부터 학습 습관 계획까지 가능하도록 구성됐다.

 

에듀윌 공무원이 진행하는 '입문서+기초 강의 무료 제공'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이벤트 참여는 에듀윌 공무원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