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무원, 합격할 때까지 강의 무제한 지원 ‘교육행정직공무원 300% 환급 독한 평생패스’ 운영
에듀윌 공무원, 합격할 때까지 강의 무제한 지원 ‘교육행정직공무원 300% 환급 독한 평생패스’ 운영
  • 승인 2021.05.28 2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공무원이 교육행정직공무원 맞춤 강의 서비스인 '300% 환급 독한 평생패스' 과정을 진행한다고 28일 전했다.

교육행정직 직렬에 대비하고자 마련된 해당 과정은 수강료 파격 지원 혜택을 품고 있다. 합격 시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를 전액 환급해 주고, 다관왕 합격 시에는 최대 300%의 수강료 환급 혜택을 지원한다.

불합격해도 문제없다. 에듀윌 공무원은 매년 수험표를 제출하면, 전 교수진의 전 강좌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 국어 배영표 ▲ 영어 신명 ▲ 한국사 신형철 등 각 과목의 1타 교수진이 전격 입성했다. 풍부한 예시를 바탕으로 기초와 실전을 꽉 잡는 수업과 전 과목의 최신 출제경향을 파악하기 유리한 수업으로 교육행정직공무원 수험생에게 안성맞춤이다.

300% 환급 독한 평생패스 수강생이라면 누구나 에듀윌의 '문풀훈련소'도 이용이 가능하다. 매주 약 100개의 신규 문항이 업데이트되고, 데일리·위클리 테스트 및 기상·기출 퀴즈 등 다양한 문제를 풀어보며 실전 감각을 배양한다.

에듀윌이 수험생의 복습까지 체계적으로 관리한다. 매일 배운 내용을 1강의 압축 요약 강의와 교수진의 복습 자료를 통해 복습하는 '당일 끝장 복습 프로그램'과 매달 학습한 내용을 총점검해 보는 '합격 예측 모의고사'가 마련됐다. 

이뿐만 아니다. 에듀윌은 전문 학습 매니저의 1:1 학습관리 시스템을 도입해 운영하고 있다. 직렬 선택, 공시 이슈 체크, 학습계획 설계 등 공시 생활에 필요한 갖가지 도움을 제공한다. 초보 수험생의 학습 가이드 설정과 장수생의 슬럼프 퇴치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에듀윌 공무원 관계자는 "교육행정직은 워라밸 실현에 탁월한 직렬로 인기가 많다. 타 직렬 대비 빠른 승진과 적은 민원업무로 많은 공시생들의 관심을 한 데 받는다."라며 "더군다나 교육학개론이 필수과목으로 지정되면서 지원자도 점차 감소할 예정이다. 아울러, 2022년은 공무원 확대 충원계획이 종료되는 시점으로 해당 직렬에 관심 있는 수험생이라면 서둘러 대비할 것을 조언한다"라고 전했다.

'교육행정직공무원 300% 환급 독한 평생패스' 과정의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공무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