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대한 용어 한눈에 정리한 에듀윌 건축기사 기초용어집, 무료 배포 이벤트
방대한 용어 한눈에 정리한 에듀윌 건축기사 기초용어집, 무료 배포 이벤트
  • 승인 2021.05.20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건축기사는 수험생활에 도움을 주는 ‘기초용어집’을 31일까지 무료 배포 이벤트를 한다고 20일 전했다.

5월 1일 이후 에듀윌 신규 회원 가입자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는 ‘기초용어집’은 방대한 용어를 학습하는 데 어려움을 호소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핵심 용어만을 한 권으로 압축 수록한 것이 특징이다.

최신 경향이 반영된 학습 정보도 안내하고 있어 학습계획을 세울 때도 편리하다. 한눈에 기초용어를 확인할 수 있도록 ‘찾아보기’ 페이지를 수록하고, ‘한 번 더 CHECK!’ 페이지는 빈칸 채우기를 통해 반복학습또한 유용하다.

활용법은 비전공자나 초시생은 핵심 용어 중심으로 학습 이해를 높인다. 전공자나 재수생은 기초용어집을 통해 빈출 용어 중심으로 빠르게 복습하고 시험 직전까지 필요 부분만 선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

현재 에듀윌 건축기사는 ▲ 6개월 단기패스 ▲ 0원 합격패스 ▲ 평생패스 과정을 운영하고, 건축기사 자격증 취득에 탁월한 강좌를 선보이고 있다. 수준별 커리큘럼을 비롯, 실전 대비 특강, CBT 모의고사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여 건축기사 시험에서 보다 빠른 합격에 도움을 준다.

기초용어집 무료배포 신청은 에듀윌 건축기사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