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속높인 취업 도움 기회 잡는법' 에듀윌 재경관리사, '다 사자' 이벤트 24일까지
'실속높인 취업 도움 기회 잡는법' 에듀윌 재경관리사, '다 사자' 이벤트 24일까지
  • 승인 2021.05.18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오는 24일까지 취업에 도움을 주는 재경관리사 9월 대비 0원 합격반과 7월 대비 0원 합격반, 회계관리 1급 9월 대비 0원 합격반과 7월 대비 0원 합격반 등 총 4종의 과정에 '다 사자' 이벤트를 통해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8일 전했다.

에듀윌 재경관리사 관계자에 따르면 해당 이벤트는 취업 문턱이 좁아지는 가운데 취업을 할 때 필수로 여겨지는 자격증 취득 지원 강의를 저렴하게 제공해 부담을 줄이고 실속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회계·세무 분야 진출 시 필수인 자격증 취득을 돕는 할인 과정들은 회계관리 1급·회계관리 2급 시험에 대한 모든 것을 담았다. 그 중심에 있는 에듀윌 재경관리사의 커리큘럼은 입문특강, 연습문제특강, 쌩기초회계특강, 기초회계특강, 개정세법특강 등은 주춧돌부터 마무리까지 확실한 쉽고 빠른 강의를 목표로 한다. 

 

본 커리큘럼은 ▲실전 대비 기본이론 ▲문제풀이노하우 핵심&문제풀이 ▲고득점 취득 위한 학습 지원 시스템 등으로 그 완성도를 높였다. 시험 후 따라오는 혜택으로는 합격 시 제세공과금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하며, 불합격 시 수험표사본을 제출하면 수강 기간을 무료 연장한다.

 

‘다~사자’ 정규과정 할인 이벤트에 대한 상세 내용은 에듀윌 재경관리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