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소방, ‘독한소방 평생패스’ 운영.."소방공무원 합격까지 전 강의 평생 무제한"
에듀윌 소방, ‘독한소방 평생패스’ 운영.."소방공무원 합격까지 전 강의 평생 무제한"
  • 승인 2021.05.17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소방이 소방공무원 합격 시까지 에듀윌 소방의 모든 강의를 평생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독한소방 평생패스’ 강의 서비스를 운영 중이라고 17일 전했다.

에듀윌 소방 관계자는 “합격 시까지 에듀윌 소방 전 교수진의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서비스”라며 “언제든 소방공무원 합격만 하면 수강료 환급 혜택 또한 제공된다”고 강조했다.

특히 현재 수강료 20% 할인 혜택 또한 추가로 제공 중이라고 에듀윌 관계자는 부연했다.

에듀윌 소방의 ‘독한소방 평생패스’는 기초이론, 기본이론, 심화이론, 기출분석 특강, 단월별 문제풀이, 동형 모의고사, 마무리 특강으로 구성된 7회독 커리큘럼을 통해 소방공무원 수험생들의 자연스러운 합격선 도달을 돕고 있다.

더불어 합격할 때까지 학습 습관부터 계획까지 초밀착으로 관리 받을 수 있는 ‘1:1 코칭 시스템’과 합격에 최적화된 ‘독한 학습관리’, 매주 100문제가 새롭게 업데이트 되는 ‘문풀 훈련소’ 등도 에듀윌 소방의 ‘독한소방 평생패스’ 수강생들이 무료로 누릴 수 있는 혜택이다.

에듀윌 소방이 운영하는 ‘독한소방 평생패스’ 강의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강의 수강신청은 에듀윌 소방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