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라이크존, 가정의 달 고객 감사 영화 예매권 증정 이벤트 진행
스트라이크존, 가정의 달 고객 감사 영화 예매권 증정 이벤트 진행
  • 승인 2021.05.17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가정의 달 맞아 영화 ‘캐시트럭’ 예매권 증정 이벤트 진행…전국 스트라이크존 매장 및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통해 참여 가능
- 5/14(금)~5/23(일), 정규 경기 완료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영화 예매권 총 200매(1인 2매) 증정
- 5/17(월)~5/31(월),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예고편 감상 후기 이벤트 진행…추첨 통해 영화 예매권 총 200매(1인 2매) 증정
'스트라이크존’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영화 ‘캐시트럭’ 예매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트라이크존’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영화 ‘캐시트럭’ 예매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크린야구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뉴딘콘텐츠(대표이사 송재순)의 스크린야구 브랜드 ‘스트라이크존’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영화 ‘캐시트럭’ 예매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전했다.

스트라이크존 매장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매장 이벤트와 SNS 참여 이벤트로 나뉘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지인들과 함께 스크린야구도 즐기고 영화 관람의 기회도 누릴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했다.

매장 이벤트의 경우, 오는 23일(일)까지 전국 스트라이크존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참여를 원하면 가까운 스트라이크존 매장을 방문해 회원 로그인 후, 정규 9이닝 또는 정규 1:1:1 모드의 6이닝 이상 경기를 즐기면 된다.

정규 경기를 마친 고객들은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100명에게는 영화 예매권(1인 2매) 번호가 담긴 SMS 문자가 개별 발송된다. 단, 이벤트 응모 전 ‘스트라이크존’ 모바일 앱(APP) 내 연락처 등록 및 SMS 수신 동의한 고객에 한해 경품 혜택이 제공된다.

오는 31일(월)까지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영화 예매권을 증정하는 ‘SNS 업로드 이벤트’도 진행된다.

SNS 이벤트의 참여 방법은 스트라이크존의 공식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을 팔로한 후 SNS 내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기대평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0명(페이스북 30명, 인스타그램 70명)에게 영화 예매권(1인 2매)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6월 1일(화) SNS 개별 발송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뉴딘콘텐츠 홍진표 사업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이해 온 가족이 스트라이크존에서 추억을 쌓고 동시에 영화 관람도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스트라이크존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께 보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들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스트라이크존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APP),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가이 리치 감독이 연출하고 제이슨 스타뎀이 주연한 액션 스릴러물 ‘캐시 트럭’은 강도 조직에게 아들을 잃은 아버지가 현금 호송 회사에 위장으로 취업한 후 복수를 예고하는 액션 영화물로 오는 6월 9일(수) 한국 개봉을 앞두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