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성동구 최고의 초밥 스시도쿠 TOP5
서울 성동구 최고의 초밥 스시도쿠 TOP5
  • 승인 2021.05.14 1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서울 최고의 초밥 TOP5가 소개됐다.

14일 방송된 SBS ‘생방송투데이’에는 서울 최고의 초밥 TOP5가 빅데이터 랭킹 맛집에 소개됐다.

맛을 완성하는 최고의 도구 손. 그리고 이 손의 온도마저도 중요하다는 초밥이 빅데이터 랭킹 맛집의 주인공이었다. 빅데이터로 분석한 서울 최고의 초밥 TOP5가 소개됐다. 5위는 취향에 따라 하나씩 골라 먹을 수 있는 중구 맛집이었다.

종로구에 있는 4위는 메뉴를 고르는 수고마저 덜어줬다. 그날그날 재료에 따라 달라지는 구성으로 초밥은 물론 다양한 요리를 맛볼 수 있었다. 제철 생선을 이용하기 때문에 신선함을 느낄 수 있었다.

직장인들의 사랑을 받는다는 3위는 마포구에 위치했다. 초밥과 함께 3종 곁들임 메뉴를 맛볼 수 있었다. 여기에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롤과 덮밥 메뉴까지 다양하게 만날 수 있는 곳이었다.

2위는 가성비 좋은 다양한 구성으로 눈길을 끌었다. 무엇을 선택하든 그 맛이 환상적인 곳이었다. 종류별 초밥을 단품으로 추가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었다. 1위는 예약부터 대기를 해야 하는 곳이었다.

수강 신청보다 어려운 예약을 자랑한다는 이곳은 신선한 해산물을 이용한 별미 메뉴도 다양했다. 그리고 이날 순위에 오른 다섯 곳의 맛집 중 2위에 오른 성동구 초밥이 소개됐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