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부동산 아카데미, 25일 ‘부동산 빅데이터 전문가’ 과정 개강
에듀윌 부동산 아카데미, 25일 ‘부동산 빅데이터 전문가’ 과정 개강
  • 승인 2021.05.12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젠 부동산 중개도 빅데이터 시대다. 전국 단위의 분석을 기반으로 적극적인 물건 중개에 나서야 계약 확률도, 수익도 향상시킬 수 있다.

에듀윌 부동산 아카데미는 중개업에 꼭 필요한 빅데이터 분석 전문가 양성을 위해 ‘부동산 빅데이터 전문가 과정’을 개강한다고 12일 전했다. 

에듀윌 부동산 아카데미의 빅데이터 전문가 과정은 30명 한정 모집을 진행한다. 부동산 빅데이터 전문가가 그룹 과외식 수업을 진행하는 부동산 컨설팅 강좌로,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물건 분석을 통해 전문적인 컨설팅 보고서를 작성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빅데이터 프로그램 설치 및 주요 기능 이해, 주요 데이터 위치 찾기, 기본 사용법, 실전에 기반한 응용 및 실습, 보고서 작성까지 5단계의 체계적 교육으로 부동산 빅데이터 전문가로 만들어준다.

에듀윌 부동산 아카데미는 수료생에게 프리미엄 수료증을 발급하며, 상가분석사 응시자격 획득의 기회도 제공한다.

에듀윌 부동산 아카데미 부동산 빅데이터 전문가 과정은 5월 25일 개강해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3시간씩 8주간 수업을 진행한다. 5월 18일에는 빅데이터 전문가 과정 강의를 미리 경험해볼 수 있는 무료 오픈 강의도 진행한다. 정규 교육 과정과 무료 오픈 강의에 대한 상세 정보는 에듀윌 부동산 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부동산 취업 및 창업 성공을 지원하는 부동산 실무 교육 기관은 에듀윌 부동산 아카데미는 빅데이터 전문가 과정 외에도 부동산 창업 마스터, 실무완성 드림패키지, 실전 경매 등 다양한 교육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부동산 실무 마스터를 위한 에듀윌 부동산 아카데미의 폭넓은 커리큘럼 역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