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부동산 아카데미, 부동산실무강의 기간한정 할인 이벤트 진행
에듀윌 부동산 아카데미, 부동산실무강의 기간한정 할인 이벤트 진행
  • 승인 2021.05.11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부동산 아카데미가 5월 17일까지 부동산실무강의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전했다.

에듀윌 부동산 아카데미 관계자는 “개업공인중개사가 11만명에 달하는 만큼, 부동산업계 또한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며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서는 실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스킬 등을 미리 준비하는 것이 도움이 될 것”이라 말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에듀윌 부동산 아카데미가 할인을 제공하는 강의 서비스는 자사의 인기 강의인 ‘창업마스터’와 ‘실무완성 드림패키지’, ‘황종화의 경매마스터’ 강의다.

먼저 ‘창업마스터’ 강의 서비스의 경우 수강료 20만원 대 할인 혜택을 제공 중이다. 이어 ‘실무완성 드림패키지’는 최대 할인혜택인 70만원 대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황종화의 경매마스터’ 강의는 36만원 대 할인 혜택을 제공 중이다.

특히 에듀윌 부동산 아카데미의 강의는 현장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사례 중심 실전 강의로 인기를 얻고 있다. 더불어 업계 최초, 최대 규모의 동문회를 운영해 회원들이 실무에서 서로간 협업하며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네트워크를 구성했다.

에듀윌 부동산 아카데미가 5월 17일까지 기간한정으로 진행하는 부동산실무강의 할인혜택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이벤트 참여는 에듀윌 부동산 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