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무원, 9급공무원 온라인 설명회 무료 사전 신청 진행…합격굿즈 등 다양한 혜택
에듀윌 공무원, 9급공무원 온라인 설명회 무료 사전 신청 진행…합격굿즈 등 다양한 혜택
  • 승인 2021.05.10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공무원이 오는 5월 22일(토) 공무원 합격 전략을 전하는 ‘2022 공무원 합격전략 설명회’를 진행한다고 10일 전했다. 현재 에듀윌 공무원은 온라인 설명회 진행에 앞서 이날 13시 30분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설명회 무료 사전 신청을 진행 중이다.

에듀윌 회원이라면 에듀윌 공무원 홈페이지에 접속해 ‘무료 신청’ 버튼을 클릭해 손쉽게 설명회 사전 신청을 완료할 수 있다. 설명회 사전 신청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7종으로 구성된 에듀윌 합격굿즈가 경품으로 제공된다. 더불어 설명회 오픈 당일 잊지 않고 접속할 수 있도록 알림 문자 또한 발송될 예정이다.

에듀윌 공무원의 ‘2022 공무원 합격전략 설명회’는 공무원 시험 개편 이슈가 있는 2022 공무원 시험 합격 전략을 전하는 설명회다. 총 3부로 구성된 설명회에서는 2022년 공무원 시험 개편 이슈 체크부터 1년 내 합격할 수 있는 에듀윌 공무원만의 학습 비법 제시, 에듀윌 공무원 합격자들의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단기 합격 비법 공개 등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더불어 마지막 3부에서는 교수님과 공시전문가와 함께하는 LIVE Q&A 프로그램을 진행, 공시생 분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궁금증을 해소할 전망이다.

에듀윌 공무원이 진행하는 ‘2022 공무원 합격전략 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사전 신청은 에듀윌 공무원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