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검정고시 ‘고득점 보장패스’ 운영...원하는 점수 나올 때까지 무제한 수강
에듀윌 검정고시 ‘고득점 보장패스’ 운영...원하는 점수 나올 때까지 무제한 수강
  • 승인 2021.05.07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검정고시가 새로운 대입 전략으로 부상하고 있는 가운데, 검정고시 고득점 획득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도 증가하고 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수험생이 원하는 점수가 나올 때까지 수강 기간을 무제한 연장해주는 ‘고득점 보장패스’를 운영하고 있다고 7일 전했다.

에듀윌 검정고시 ‘고득점 보장패스’는 체계적인 4단계 커리큘럼으로 고득점의 비법인 반복 학습을 가능케 한다. 기본이론, 핵심&문제풀이, 핵심총정리, 실전 모의고사로 이어지는 커리큘럼대로 강의만 수강하면 4회 반복 학습이 가능하다.

강의는 67개월 베스트셀러 1위 에듀윌 검정고시 교재로 진행되며, 에듀윌 검정고시 교수진이 쉽게 고득점을 받을 수 있도록 학습 방법을 제시한다.

에듀윌 검정고시 고득점 보장패스 수강생에겐 특별한 혜택도 제공한다. 탄탄한 기본기 완성을 도와줄 ‘영어 및 수학 기초특강’, 최신 출제 경향을 알려줄 ‘최신 기출해설특강’, 만점 달성을 도와줄 ‘만점 대비 고득점특강’, 실전 문제 유형을 확인할 수 있는 ‘실전 모의고사’까지 4종의 고득점 맞춤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다.

합격까지 전문 학습 매니저의 1:1 학습관리까지 지원하는 에듀윌 검정고시 ‘고득점 보장패스’와 다양한 커리큘럼은 에듀윌 검정고시 홈페이지에서 더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