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13일 신곡 ‘Outerspace’ 발매...로꼬 피처링
강다니엘, 13일 신곡 ‘Outerspace’ 발매...로꼬 피처링
  • 승인 2021.05.06 2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커넥트엔터테인먼트, AOMG 제공
사진=커넥트엔터테인먼트, AOMG 제공

 

가수 강다니엘과 로꼬가 또 한 번 특급 시너지를 선사한다.

6일 엔씨소프트, 클렙 측은 “유니버스 뮤직에서 선보이는 강다니엘의 신곡 ‘Outerspace (Feat. 로꼬)’가 오는 13일 발매된다”고 밝혔다.

이와 더불어 유니버스 공식 SNS를 통해 스케줄러와 커버 이미지를 각각 공개했다.

이번 신보는 대세 솔로 아티스트 강다니엘과 최고의 힙합 아티스트 로꼬의 만남으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강다니엘은 최근 세 번째 미니앨범 ‘YELLOW’ 발매와 동시에 국내외 음원 차트를 장악했다. 궁극의 퍼포먼스와 음악적 진화를 입증했다는 외신의 극찬을 받아 변함없는 글로벌 영향력을 과시했다.

로꼬는 ‘주지마’ ‘남아있어(Feat. Crush)’ ‘시간이 들겠지(Feat. Colde)’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표하며 대중과 힙합신에서 사랑받는 아티스트다. 최근 확장된 음악적 역량을 증명하고 있는 만큼 강다니엘과의 신선한 조우가 기대를 모은다.

‘Outerspace (Feat. 로꼬)’는 지난 1월 발매된 IZ*ONE(아이즈원) ‘D-D-DANCE’를 시작으로 2월 발매된 조수미‧비 ‘수호신’, 3월 박지훈 ‘Call U UP (Feat. 이하이) (Prod. Primary)’, 4월 (여자)아이들 ‘Last Dance (Prod. GroovyRoom)’에 이어 ‘유니버스’에서 선보이는 오리지널 음악 콘텐츠다. 또 한 번 역대급 콜라보에 전 세계 리스너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강다니엘의 ‘Outerspace (Feat. 로꼬)’는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뮤직비디오는 유니버스 앱에서 독점 공개될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