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소방, 소방공무원 ‘슬기로운 수강료 할인생활’ 이벤트 진행… 10일 마감
에듀윌 소방, 소방공무원 ‘슬기로운 수강료 할인생활’ 이벤트 진행… 10일 마감
  • 승인 2021.05.06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소방이 소시생 열공 이벤트 ‘슬기로운 수강료 할인생활’을 진행 중이라고 6일 전했다.

에듀윌 소방 관계자는 “에듀윌 소방이 소방공무원 수험생들을 지원하기 위해 수강료 할인 혜택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며 “기간한정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로, 오는 5월 10일까지만 진행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별도의 조건 없이 이번 이벤트에 참여해 수강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수강료 할인이 제공되는 강의는 에듀윌 소방의 인기 강의인 ‘독한소방 평생패스’와 ‘확대채용패스’다.

먼저 에듀윌 소방은 합격까지 평생 지원하는 ‘독한소방 평생패스’ 수강료 20%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어 2022년까지 소방공무원 확대 채용 이슈에 맞춰 단기 합격을 지원하는 ‘확대채용패스’ 강의 역시 수강료 22만원 즉시 할인을 제공 중이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해 수강료 할인 혜택을 받고, 강의를 수강한 수험생에게는 공무원 전문가의 1:1 코칭 시스템과 매주 업데이트되는 문풀 훈련소 등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된다.

에듀윌 소방이 진행하는 ‘슬기로운 수강료 할인생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이벤트 참여는 에듀윌 소방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