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격 커리큘럼과 추가 혜택으로 합격 지원하는 '에듀윌 검정고시'
합격 커리큘럼과 추가 혜택으로 합격 지원하는 '에듀윌 검정고시'
  • 승인 2021.05.04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검정고시 평생패스’가 검정고시 수험생을 위한 합격 콘텐츠와 다양한 혜택을 마련하고,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전했다.  

'에듀윌 검정고시 평생패스'는 한 번 결제로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 강의 수강이 가능한 과정으로, 체계적인 4회독 커리큘럼이 합격을 지원한다.

내용은 전 범위 기본기를 다지는 기본이론, 핵심 정리 및 출제 유형 분석으로 심화 학습을 진행하는 핵심&문제풀이, 핵심을 요약하고 압축하는 핵심요약특강, 실전 훈련을 통해 실력을 점검하고 사전에 약점을 보완할 수 있는 실전모의고사까지 단계적으로 학습을 완성시킨다.

에듀윌 검정고시 평생패스는 베스트셀러 1위 에듀윌 검정고시 교재를 지원하며, 수강생들에게는 고졸 검정고시 수험생들의 기본기를 완성시켜줄 영어 및 수학 기초특강도 무료로 제공한다. 여기에 약점 극복 및 실력 점겅이 가능한 실전모의고사도 특별히 제공한다. 수험생들은 실제 시험과 동일한 문항수, 시험 시간으로 치르게 되는 실전모의고사를 통해 실력을 진단하고 취약 과목을 집중 보완할 수 있다.

학습부터 수험생활까지 365일 밀착 관리하는 1:1 학습 케어링 서비스를 지원하는 에듀윌 검정고시 평생패스는 현재 특별 할인을 진행 중이다. 에듀윌 검정고시 평생패스 상세 커리큘럼 및 할인 혜택은 에듀윌 검정고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