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회시험까지 수강기간 연장’ 에듀윌 검정고시, 고졸 핵이득 합격패스 이벤트
‘2022년 1회시험까지 수강기간 연장’ 에듀윌 검정고시, 고졸 핵이득 합격패스 이벤트
  • 승인 2021.04.29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검정고시 대비  ‘고졸 핵이득 합격패스’가 2022년 1회 시험까지 수강기간을 무료로 연장해주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29일 전했다. 

때문에, 올해 시험에 불합격하더라도 내년 시험까지 걱정 없이 준비할 수 있는 것이다.

에듀윌 검정고시 관계자는 “365일 밀착 학습 관리로 합격할 때까지 흔들리지 않고 집중할 수 있도록 1:1 학습 케어링 서비스를 제공한다”며, “인강임에도 불구하고, 전문 학습매니저가 학습 진도 관리 및 수험생활 코칭과 합격 컨설팅까지 부족함 없이 지원해준다”고 설명했다.

고졸 핵이득 합격패스는 강의 수강만 해도 4회 반복 학습이 가능한 체계적인 4단계 커리큘럼이 핵심이다. 기본이론, 핵심 및 문제풀이, 핵심요약 특강과 실전 모의고사까지 합격에 필요한 커리큘럼이 완벽하다. 이어, 67개월 베스트셀러 1위 교재 10권이 포함돼 있다.

출제 경향을 반영한 실전 모의고사로 실력 진단이 가능하며, 과목별 성적분석을 통해 취약 과목을 보완할 수 있다. 또한, 탄탄한 기본기를 완성할 수 있도록 영어와 수학 기초 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선생님이 직접 답변해주는 1:1 학습 Q&A 서비스가 마련돼 있어 어려운 문제, 궁금하거나 이해되지 않는 문제를 마음껏 질문할 수 있다. 인강임에도 꼼꼼한 학습 관리로 부족함 없이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다.

고졸 ‘핵이득 합격패스’에 대한 수강 신청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검정고시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