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GDR아카데미, 업계 최초 홈쇼핑 골프 연습 패키지 론칭…목표치 260% 달성
골프존 GDR아카데미, 업계 최초 홈쇼핑 골프 연습 패키지 론칭…목표치 260% 달성
  • 승인 2021.04.28 1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30세대 골프 인구 및 여성 골퍼 증가 등 변화하는 골프 트랜드에 발맞춘 프리미엄 골프 연습 서비스 기획 상품 론칭
골프존은 지난 24일(토) 업계 최초로 홈쇼핑에 골프 연습 패키지 기획 상품을 론칭, 목표치 260%를 달성하며 론칭 방송을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GDR아카데미' 골프 연습 패키지 판매 /사진=롯데홈쇼핑 방송캡처.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이 운영하는 실내골프연습장 ‘GDR아카데미’는 지난 24일 업계 최초로 골프연습장 이용권과 1:1 골프레슨이 포함된 골프 연습 패키지 기획 상품을 홈쇼핑에 론칭했으며, 당일 방송을 통해 목표치 260%를 달성했다고 28일 전했다.

골프존 GDR아카데미는 최근 2030세대 골프 인구와 여성 골퍼 증가 등 변화하는 골프 트랜드에 발맞춰 초보 골퍼들이 합리적인 가격대로 프리미엄 골프 연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골프 연습 패키지 기획 상품인 ‘스타터 패키지’를 롯데홈쇼핑에 첫 선보였다.

골프존 인증 프로의 개인별 맞춤 레슨 30회를 포함해 이용 시간(주간권, 종일권) 및 기한(4개월, 8개월)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된 ‘스타터 패키지’는 이날 방송에서 최대 20%의 할인된 실속 있는 가격에 판매되며 골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현재 회원 수 4만여 명을 보유하며 전국 매장 100호점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는 GDR아카데미는 LPGA 공식 시뮬레이터인 GDR(골프존 드라이빙 레인지)을 기반으로 IT기술을 접목해 체계적이고 정확한 골프 연습(스윙 교정과 데이터 분석 등)이 가능하다.

또한 GDR아카데미 모바일 앱을 통해 타석 예약과 레슨 예약을 편리하게 할 수 있으며, 연습 시 촬영된 나스모(나의 스윙 모션)를 인공지능(AI)으로 진단하는 ‘나스모 AI 진단’ 프로그램을 통해 나만의 스윙 진단 결과도 받아볼 수 있다.

이외에도 연습 현황 및 월간리포트를 제공함으로써 본인의 실력을 객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게 하는 등 유저의 골프 기량 향상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 제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골프존 GDR 사업기획실 안웅기 상무는 “최근 골프가 건강한 여가 스포츠로 각광을 받고 있는 가운데 2030세대 입문자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 초보 골퍼들의 올바른 골프연습을 위한 골프 커리큘럼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계획이다”라며, “더 나아가 골프존 GDR아카데미가 골퍼들의 골프생활에 유익함을 제공하는 동반자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준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