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부동산 아카데미, 중개 실무 Q&A 모음집+특강 선착순 무료 배포 이벤트
에듀윌 부동산 아카데미, 중개 실무 Q&A 모음집+특강 선착순 무료 배포 이벤트
  • 승인 2021.04.27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부동산 아카데미가 매일 선착순 30명의 회원 분들께 부동산 중개 실무 Q&A 모음집+특강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27일 전했다.

에듀윌 부동산 아카데미 관계자는 “부동산 중개 실무 Q&A 모음집은 초보 공인중개사, 공인중개사 시험에 갓 합격한 분들에게 큰 도움이 될 책자”라며 “초보자 분들이 헷갈릴 수 있는 내용부터 잘 모르면 사고로 이어지는 부분까지 다양한 내용을 담고 있는 책자이기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 말했다.

4월 20일 이후 에듀윌에 가입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에듀윌 부동산 아카데미 홈페이지에 접속해 무료로 중개 실무 Q&A 모음집과 특강을 받아볼 수 있다. 단 매일 선착순 30명에게만 제공되기에, 오전 시간을 이용해 신청하면 조금 더 수월하게 받아볼 수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더불어 중개 실무 Q&A를 신청한 분들에게는 선착순 추가 혜택으로 중개업 성공 특강이 추가로 제공된다. 창업/계약서, 부동산 영업, 부동산 마케팅 등 각 분야 전문가가 강의하는 중개업 성공 특강은 나의 강의실에서 7일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에듀윌 부동산 아카데미가 진행하는 ‘부동산 중개 실무 Q&A 모음집+특강’ 무료 배포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이벤트 참여는 에듀윌 부동산 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