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무원, 9급공무원 수강료 할인 혜택 지원 이벤트 진행
에듀윌 공무원, 9급공무원 수강료 할인 혜택 지원 이벤트 진행
  • 승인 2021.04.23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공무원이 수강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도전, 9급 공무원 응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23일 전했다. 이달 26일(월)까지 진행 예정인 이벤트로,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에듀윌 공무원의 ‘도전, 9급 공무원 응원 할인 이벤트’는 9급 공무원 수험생들에게 조건 없이 수강료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먼저 에듀윌 공무원의 인기 강의 과정인 ‘300%환급 독한평생패스’ 강의 과정 35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어 최대 2년간 수강할 수 있는 ‘2022 확대채용패스’ 강의 역시 27만원 대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에듀윌 공무원 관계자는 “4월 26일(월)까지 에듀윌 공무원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가할 수 있는 이벤트”라고 설명하며 “수강료 할인 쿠폰 역시 4월 26일까지만 사용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타사 강의를 수강한 경험이 있는 회원과 수강 기간이 만료돼 재도전하는 회원들에게는 수강료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에듀윌 공무원이 진행하는 ‘도전, 9급 공무원 응원 할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이벤트 참여는 에듀윌 공무원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