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시그널' 서지혜, 첫 영화 여주인공 낙점...'더 와일드'서 박성웅과 호흡
'하트시그널' 서지혜, 첫 영화 여주인공 낙점...'더 와일드'서 박성웅과 호흡
  • 승인 2021.04.20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서지혜 인스타그램
사진=서지혜 인스타그램

 

신예 배우 서지혜가 영화 '더 와일드'에 첫 주연으로 낙점, 배우 박성웅의 상대역으로 호흡을 맞춘다.

영화 '더 와일드'는 불법 도박판에서 벌어지는 복싱 경기에서 전 국가대표 상비군과 대결하던 중 그를 죽게 한 탓에 수감된 우철(박성웅 분)이 7년 후 석방되면서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영화 '국제수사', '들리나요?', '보통사람', '히어로', '미아' 등을 연출한 김봉한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데 이어 스크린과 안방극장을 넘나들며 다수의 작품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인 박성웅이 주연으로 출연을 확정해 벌써부터 작품에 대한 기대감이 높다.

서지혜는 극 중 여주인공 '최명주'역에 캐스팅됐다. 최명주는 복싱 선수인 우철과 깊은 인연을 가진 인물로, 서지혜가 최명주 캐릭터를 어떻게 소화 할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서지혜는 소속사 저스트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이번 작품에서는 더욱 깊어진 연기를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연구하고 연기하고 있다"면서 "이전과 전혀 다른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각오를 전했다.

서지혜는 2017년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1'을 통해 처음 방송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다. 청순한 미모와 가녀린 몸매에 더해진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단숨에 주목을 받은 후 JTBC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웹드라마 '두텁이의 어렵지 않은 학교 생활'과 '라이크'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서의 필모그래피를 꾸준하게 쌓아왔다.

첫 스크린 데뷔작에서 주연까지 맡게 된 서지혜가 앞으로 배우로서 어떤 연기를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