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임직원 대상 ‘에며들다’ 워크숍 진행…”조직 간 이해 및 소통 활성화”
에듀윌, 임직원 대상 ‘에며들다’ 워크숍 진행…”조직 간 이해 및 소통 활성화”
  • 승인 2021.04.14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며들다’ 워크숍 /사진=에듀윌 제공

 

에듀윌은 매일 아침 10분 비즈니스 강연&지식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는 ‘인사이트 스파크’와 국내외 유명 인사를 초청해 진행하는 ‘두드림 교육’ 등 임직원 성장을 위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14일 전했다.
 

앞선 임직원 교육 지원 활동에 더해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조직 간 이해도 향상 및 소통 활성화를 위한 워크숍 또한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지난 4월 13일에는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에며들다’ 워크숍이 진행됐다. ‘에며들다’는 에듀윌에 스며들다 라는 의미로, 신임 리더와 리더가 속한 조직원 간 소통 활성화를 돕도록 진행되는 워크숍이다.
 
이번 워크숍은 출판영업마케팅실 신임 리더와 해당 팀원 8명을 포함해 총 9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워크숍에서는 ‘신임 리더에 대해 우리가 알고 싶은 점’과 ‘신임 리더가 알아야 할 점’ 등 서로간 이해도를 높이는 활동이 진행됐다.
 
에듀윌 관계자는 “신임 리더와 조직 구성원 간 이해도 향상과 소통 활성화를 목표로 이번 워크숍을 진행했다” 며 “코로나19 상황이 종료된 후에는 커피 미팅이나 저녁식사 일정을 포함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추가해 워크숍을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에듀윌이 진행하는 다양한 교육 활동에 대한 내용은 에듀윌 채용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