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봄맞이 배틀존 이벤트 ‘최신 골프용품 쟁탈전’ 12주 진행
골프존, 봄맞이 배틀존 이벤트 ‘최신 골프용품 쟁탈전’ 12주 진행
  • 승인 2021.04.12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5/30(일)까지 참이슬과 함께하는 봄 시즌 이벤트 ‘최신 골프용품 쟁탈전’ 진행…총 25종의 최신 골프용품이 경품으로 마련
- 4/12(월)부터 4/18(일)까지 일주일간 배틀존 포인트 100% 증정하는 봄 시즌 기획 이벤트 진행
- 전국 골프존 매장에서 로그인 후, 배틀존 18홀 완료하는 고객 전원에게 보너스 포인트 20만 점 추가 지급
골프존 ‘최신 골프용품 쟁탈전’ 배틀존 이벤트 포스터
골프존 ‘최신 골프용품 쟁탈전’ 배틀존 이벤트 포스터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은 5월 30일까지 12주 동안 전국 골프존 매장에서 배틀존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참이슬과 함께하는 봄 시즌 이벤트인 ‘최신 골프용품 쟁탈전’을 진행한다고 12일 전했다.

배틀존의 봄 시즌 이벤트인 ‘최신 골프용품 쟁탈전’은 배틀존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벤트 기간을 12주로 확대하고 경품교환 횟수도 4회로 늘렸다.

상품 교환 방식도 선착순 교환 외에 경품 응모를 통해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추가했으며, 커피 교환권 등 인기가 높은 모바일 상품권은 수량 제한 없이 무제한으로 교환이 가능해졌다.

또한, 이벤트 명에 걸맞게 총 25종의 다양한 최신 골프용품이 경품으로 마련됐다.

이벤트 기간 내 게임을 통해 획득한 배틀존 포인트로 골프존 앱 내 배틀존 포인트 샵에서 △골프 클럽(오딧세이 스트로크 랩 퍼터, 브리지스톤 페어웨이 우드, 핑 G425 드라이버 등) △가방/파우치(핑 M25 보스턴백, 파리게이츠 여성 파우치, 핑 파우치백 등) △골프공(스릭슨 제트스타6 골프공, 세인트나인G 골프공 1더즌 등) 등 원하는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보다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배틀존 치면 배틀포인트 200,000P 100% 지급’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18일까지(일) 일주일간 전국 골프존 매장에서 로그인 후 배틀존 18홀을 완료하는 고객 전원에게 보너스 포인트 20만 점을 이벤트 기간 내 1회 한정으로 추가 지급한다.

골프존 GS마케팅팀 천승희 팀장은 “본격적인 봄 시즌을 맞아 온라인 스크린골프 대전 서비스인 ‘배틀존’을 통해 골프도 맘껏 즐기시고 게임을 통해 얻으신 포인트로 풍성한 경품도 가져가실 수 있도록 혜택 범위를 확대했다”라며, “앞으로도 배틀존에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분들께 보답할 수 있도록 시즌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문의는 골프존닷컴 홈페이지와 골프존 모바일 앱(APP)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