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꼭 필요한 곳에 매월 100포대의 쌀 나눕니다”…사랑의 쌀 나눔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꼭 필요한 곳에 매월 100포대의 쌀 나눕니다”…사랑의 쌀 나눔
  • 승인 2021.04.09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월, 꼭 필요한 이웃에 따듯한 사랑의 마음을 전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사회공헌위원회는 매월 100포대의 쌀을 전하는 ‘사랑의 쌀 나눔’ 활동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2011년 1월 구로구 종합복지관에 사랑의 쌀 100포대를 전달한 후 현재까지 꾸준히 매월 진행되는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의 대표적인 활동 중 하나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관계자는 “올해까지 10년이 넘는 기간 동안 매월 필요한 곳에 쌀 나눔을 진행하고 있다” 며 “올해 3월에는 서울시 종로구에 위치한 종로행복일굼터에 사랑의 쌀을 전했다”고 말했다. 종로행복일굼터는 정신장애인 직업재활 및 전인적 회복을 위해 설립된 사회복귀시설이다.

현재까지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가 ‘사랑의 쌀 나눔’ 활동을 통해 이웃들에게 제공한 쌀은 총 12,300포대를 돌파했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무료급식소 및 복지관 등 사랑의 쌀이 꼭 필요한 곳에 꾸준히 쌀 나눔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경제적인 이유로 학업에 어려움을 겪는 학생들에게 교육비를 지원하는 ‘장학재단’과 검정고시 강의 및 교재를 지원하는 ‘검정고시 지원’ 등 따듯한 나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가 진행하는 다양한 활동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사회공헌윈원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