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전기기사, 전기기사 자격증 단기 합격 위한 ‘6개월 단기패스’ 운영
에듀윌 전기기사, 전기기사 자격증 단기 합격 위한 ‘6개월 단기패스’ 운영
  • 승인 2021.04.05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전기기사가 전기기사 자격증 단기 합격을 지원하는 ‘6개월 단기패스’ 강의 서비스를 운영 중이라고 5일 전했다.

에듀윌 전기기사 관계자는 “한국산업인력공단 자료에 따르면 전기기사 필기, 실기시험 합격자 대부분이 6개월만에 단기 합격한 것으로 나타났다” 며 “이에 에듀윌 전기기사가 6개월 안에 단기 합격 결과물을 만들어 낼 수 있는 강의 서비스를 준비했다”고 기획 의도를 밝혔다.

에듀윌 전기기사 ‘6개월 단기패스’는 입문 특강, 기출 해설 강화 등 2021년 새롭게 정비된 강의 커리큘럼과 실제 수강생 만족도 98%의 과목별 최다 교수진, 베스트셀러 교재 등으로 수강생들의 전기기사 자격증 합격을 돕고 있다. 현재 4월 6일까지 수강생을 모집할 예정이다.

더불어 전문 교수진의 1:1 밀착 학습 관리와 CBT 모의고사&해설 강의 무료 제공 혜택 등을 추가 제공 중이다.

에듀윌 전기기사가 운영하는 ‘6개월 단기패스’ 강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수강신청은 에듀윌 전기기사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