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부동산 아카데미, 이거 하나면 실무 끝! ‘부동산 창업 마스터’ 신규 런칭
에듀윌 부동산 아카데미, 이거 하나면 실무 끝! ‘부동산 창업 마스터’ 신규 런칭
  • 승인 2021.03.29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부동산 아카데미가 ‘부동산 창업 마스터’ 과정을 신규 런칭하고 수강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9일 전했다. 

부동산 창업 마스터 과정은 창업 6개월내 상위 1%를 만드는 특급 노하우를 강의한다. 이어, 과목별 최고 실력자들로 구성된 교수진이 창업과 취업을 이끌어 준다. 창업마스터 전용 교재 8권이 포함돼 있으며, 창업 세팅 단계, 실전 영업과 마케팅 그리고 컨설팅 단계, 고수익 달성을 위한 물건별 중개 실무까지 단계별 맞춤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에듀윌 부동산 아카데미 관계자는 “창업을 준비 중인 공인중개사나 제대로 된 중개 실무를 통해 고수익을 목표로 하는 현업 공인중개사들을 위해 마련한 실무 전용 과정”이라며, “실제 상황에서의 대처능력과 서류 관련 안전 장치를 배울 수 있어 중개업에 자신감을 키울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부동산 창업 마스터 수강생을 위한 다양한 특전이 마련돼 있다. 상가분석사 자격증 취득 기회를 제공하고, 80%이상 수강 완료 시 수료 증서를 제공한다. 연간 에듀윌 부동산 테마특강 무료 참석과 1개월 강의 연장 신청도 가능하다. 경매 마스터 과정 20% 할인 및 에듀윌 동문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온라인으로 보다 안전하게 진행되는 ‘부동산 창업 마스터’ 과정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신청은 에듀윌 공무원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