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자격증, '봄맞이' 산업기사·기능사 등 수강할인 이벤트 한창
에듀윌 자격증, '봄맞이' 산업기사·기능사 등 수강할인 이벤트 한창
  • 승인 2021.03.25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봄을 맞아 자격증 취득을 위한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25일 전했다.

에듀윌 자격증은 실속있는 기사 자격증 취득을 위해 해당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에듀윌 자격증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회원가입 후 이벤트 페이지 내 혜택 받기 버튼을 클릭하면 중복 할인이 가능한 수강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쿠폰 사용 기간은 발급일로부터 7일 간이며 전기기사, 전기기능사, 소방설비기사 등 다양한 상품에 적용할 수 있다. 신규 에듀윌 회원이라면 추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에듀윌 자격증 봄맞이 이벤트와 함께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에듀윌 자격증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해시태그를 복사한 뒤 특정 커뮤니티에 소개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가 제공된다.

봄맞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자격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에듀윌 자격증 관계자는 “해당 이벤트는 3월을 맞아 중복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라며 “실제 수강생들의 강의 만족도 97%에 달하는 에듀윌 자격증의 강의를 할인된 가격에 수강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소개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