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한경TESAT(테셋), ‘본부장님이 미쳤어요!’ 수강료 할인 이벤트...29일 마감
에듀윌 한경TESAT(테셋), ‘본부장님이 미쳤어요!’ 수강료 할인 이벤트...29일 마감
  • 승인 2021.03.23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오는 29일까지 한경TESAT(테셋)을 저렴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전 수강 과정 20%할인 이벤트 ‘본부장님이 미쳤어요!’를 진행한다고 23일 전했다.

본 이벤트는 에듀윌 한경TESAT(테셋) 5월·7월 대비 ‘목표달성 0원반’ 상품을 20% 수강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본 과정은 S급~1급 달성 시, 수강료를 전액 환급과(*제세공과금, 교재비 제외) 2급 이하 달성 시 다음 시험까지 수강 기간 연장 혜택까지 준다.

효율적인 학습을 돕는 입문특강, 핵심+문제풀이, 실전 모의고사 등 압축 3단계 커리큘럼은 합격까지의 실력을 완성한다.

커리큘럼을 중심으로 제공되는 수험생활과 함께하는 베스트셀러 1위 교재, 마무리 쪽지시험, 시사상식 특강,  등급예측 서비스, 빈출이론 특강 등 부가 혜택들은 첫 걸음마부터 시험 마무리까지 탄탄한 수험생활을 설계한다.

에듀윌 한경TESAT(테셋) 관계자는 "대기업, 공기업 채용뿐만 아니라 승진 시험도 우대되는 자격증으로 널리 알려져있다"며 "취업준비생들의 ‘필수 조건’으로 불리는 만큼, 이번 할인 이벤트에 관한 수험생들의 관심이 뜨겁다"고 소개했다.

합격전문 교수진의 강의도 한경TESAT(테셋) 할인 이벤트의 관심을 높였다.  ‘All That TESAT’ 강의를 통해 고득점, 고등급 획득을 위한 교수의 학습 노하우를 낱낱이 전수한다.

‘본부장님이 미쳤어요’ 이벤트의 상세사항은 에듀윌 한경TESAT(테셋)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