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강승윤, 오늘(18일) 솔로 정규앨범 'PAGE' 예판 시작
위너 강승윤, 오늘(18일) 솔로 정규앨범 'PAGE' 예판 시작
  • 승인 2021.03.18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사진=YG엔터테인먼트

 

강승윤의 첫 솔로 정규 앨범 예약 판매가 18일 오후 4시부터 시작됐다.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강승윤의 첫 정규 앨범 ‘PAGE’ 피지컬 음반은 4월 6일 출시된다. 프롤로그 버전, 에필로그 버전 CD 2종과 키트까지 총 3가지로 발매되며 음원은 이에 앞서 3월 29일 공개된다.

CD에는 104페이지에 달하는 하드커버 포토북을 비롯해 아코디언 리릭북, 랜덤 포토카드, 랜덤 폴라로이드, 랜덤 포스터, 양면 포스터, 랜덤 엽서 등 다채로운 구성이 담겼다.

강승윤의 음악을 기다려온 전세계 팬들을 위해 별도의 구동 기기 없이 스마트 디바이스를 통해 음악을 즐길 수 있는 키트 형태의 앨범도 준비했다. 여기에는 패키지박스, 랜덤 Air KiT, 리릭 포토카트 세트, 셀피 포토카드, 마스킹테이프 등이 꾸려졌다.

강승윤은 지난 10여년간 음악 여정을 되짚는 셀프 인터뷰 형식의 영상 'THE PREQUEL'을 통해 "가장 나다운 앨범"을 예고했다.

위너의 ‘REALLY REALLY' 'LOVE ME LOVE ME' 'ISLAND' 'EVERYDAY' 'MILLIONS' 'AH YEAH (아예)' 등 굵직한 히트곡을 탄생시키며 음악적 역량을 발휘한 그인 만큼 이번 컴백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은 어느 때보다 높다. 강승윤은 첫 솔로 정규 앨범의 전곡 작사·작곡과 프로듀싱은 물론, 뮤직비디오까지 직접 챙기며 심혈을 기울였다.

[뉴스인사이드 김혜미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