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촌공식쇼핑몰, 광석으로 제작된 언더웨어 에디션 할인 행사
신앙촌공식쇼핑몰, 광석으로 제작된 언더웨어 에디션 할인 행사
  • 승인 2021.03.15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신앙촌공식쇼핑몰, 천연 기능성 소재인 광석(준보석 특수 가공) 제품으로 제작된 언더웨어 에디션 관련 꾸준한 할인 행사 진행
- △광석 에디션 브라 △광석 에디션 팬티 등 뛰어난 통기성과 향균, 소취 기능 통해 청결함 지속 유지하며 장점 자랑해
신앙촌공식쇼핑몰 광석 에디션 브라 이미지
신앙촌공식쇼핑몰 광석 에디션 브라 이미지

 

신앙촌공식쇼핑몰이 신앙촌만의 특허 소재인 천연 기능성 광석(준보석 특수 가공) 제품으로 구성된 광석 언더웨어 에디션을 할인 행사한다고 15일 전했다.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에디션으로는 광석 에디션 브라와 광석 에디션 팬티 등이 있다.

광석 에디션 브라의 경우 세련된 레이스와 베이지, 피치 두 가지의 밝은 색상으로 구성됐고, 면에 광석 도트 처리를 통해 기능성을 더했다.

광석 에디션 팬티 또한 안쪽 부분을 광석 도트 처리해 기능성을 포함하고 착용감을 부드럽게 만들었다. 팬티 라인을 레이스로 처리해 힙라인까지 완벽하게 감싸주며 깔끔한 핏을 연출할 수 있는 등 요즘 추세에 맞춘 노라인 팬티가 돋보인다.

이외에도 광석으로 제작된 여러 남∙여 기능성 올인원, 내의, 양말 등의 언더웨어 제품들도 준비됐다. 특히 광석 기본 브라는 가슴 전체를 노와이어로 압박 없이 감싸주기 때문에 편안한 착용감으로 오랜 시간 꾸준하게 고객들에게 사랑받는 스테디 셀러 제품이다.

신앙촌공식쇼핑몰 관계자는 “신앙촌만의 특허 소재인 광석을 이용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필수품인 언더웨어를 제작했다”라며, “신앙촌공식쇼핑몰은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해 언더웨어 및 여타 생활용품의 품질을 향상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앙촌공식쇼핑몰은 박태선 회장이 세운 천부교 신앙촌 기업에서 제품을 생산 및 판매하는 온라인쇼핑몰이다. 신앙촌 기업은 1957년 소사신앙촌을 시작으로 신앙촌식품㈜, 생명물식품㈜, 시온식품㈜, 신앙촌소비조합㈜, 시온합섬㈜ 등 사업 영역을 확대하며 식품, 의류, 속옷 등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선물세트 및 할인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신앙촌공식쇼핑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