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경찰 “공부방법, 합격 비결 담은 경찰공무원 선배들의 합격 수기 확인하세요”
에듀윌 경찰 “공부방법, 합격 비결 담은 경찰공무원 선배들의 합격 수기 확인하세요”
  • 승인 2021.03.15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윌 경찰이 합격 선배들의 생생한 합격수기를 제공한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경찰공무원 합격 선배들의 생생한 후기를 확인할 수 있는 ‘리얼수기’ 콘텐츠를 실시간 업데이트 해 제공 중이라고 15일 전했다.

 

에듀윌 경찰 관계자는 “과목별 학습 방법, 슬럼프 극복 방법, 나만의 합격 비결 등이 담긴 경찰공무원 선배들의 합격 수기 콘텐츠를 실시간 업데이트 해 제공 중”이라며 “에듀윌 경찰을 통해 합격한 경찰공무원 선배들의 합격 꿀팁을 무료로 확인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현재 에듀윌 경찰 ‘리얼수기’ 콘텐츠 페이지에서는 200여개 이상의 경찰공무원 합격 수기를 확인할 수 있다. 특히 합격 수기를 해양경찰, 일반 순경 등 응시 직렬 별로 나눠 확인할 수 있어 수험생들이 본인에게 맞는 직렬 후기를 편하게 찾아볼 수 있다.

 

에듀윌 경찰은 ‘리얼수기’ 콘텐츠를 영상으로도 제작해 제공 중이다. 해당 콘텐츠 페이지에서 40여건 이상의 ‘리얼수기’ 영상 콘텐츠도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에듀윌 경찰 강의를 듣고 최종합격 한 합격자들을 대상으로, 합격수기 공유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합격수기를 공유해 준 합격생들에게 추첨을 통해 BHC 반반치킨을 경품으로 증정하며, 우수 수기로 선택된 1분에게는 신세계 상품권(10만원)을 제공한다.

 

에듀윌 경찰이 제공하는 ‘리얼수기’ 콘텐츠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콘텐츠 이용은 에듀윌 경찰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